20140416 20090523 20090818
들어올땐 맘대로지만 나갈땐 아니란다.
       밀갤닷컴을 본진으로 설정 - 의 놀이터 밀갤닷컴.
신내무반 구내무반 Military 달구지 시사
역사 캠핑 음식 여행 생물 게임 음악 HelpDesk HQ
일반접속 후방불안
작성자
작성일
2016-05-23 (14:31:16)
글제목
요식업에 일하면서 기관지가 안좋아지는건 어느정도 근거가 있는듯요...
가정사 문제 때문에 좀 해결할게 있어서 오전부터 전쟁 치르고

가게 돌아와 쉬고 있는데 흥분 가라앉히느라 참...


이번달은 병으로 인해서 꽤 오래 오픈을 못해서 적자는 그냥 감수해야할듯..

다음달은 열심히 벌어야죠.. 입원해서 치료받고 많이 좋아졌는데 이제야 좀 살것 같아요


정말 무슨 폐병 환자처럼 가래뱉어내고 기침에 피섞인 침까지 튀어나오고 진짜;;;

염증은 뭐그리 생겨가지고;;;;


확실히 무언가를 굽고 하는 일을 하게 되면 기관지나 폐가 안좋아지는건 사실같아요

초보자 시절에 뉴스에선가 보았는데 베이커리 종사자가 겪는 폐질환이 광부와 흡사하다고 하더군요

곡물성분진에 오래 노출되어 살기 때문에 나중에 분진을 마시기만 해도 숨쉬기가 버거워지는 현상이

생겨서 저도 10년차때쯤부터는 마스크 없이 작업을 해본적이 없네요


마스크를 쓰면 확실히 숨이 버거워지는건 없어지더라구요. 대신 이런 여름이 되면

얼굴에 땀이차서 아주 죽죠;; 벌써부터 더워지니까 땀이 바로 차는데 햐...


이번달은 손님들에게 불손했던 달인만큼 열심히 해야겠어요

달력을 보니까 작년 이맘때 가오픈을 준비하던 시기더라구요. 대출금 못받을까봐 전전긍긍하던 시기였구요


어쨌든 1년을 보냈어요.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어요

초창기에 정말 거의 구석에 가까운 곳에서 오픈하고 접근성도 안좋은데 찾아와주신 분들이 있어서

여름을 버티고 지금처럼 여름을 자력으로 버틸 힘을 만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솔직히 잘못되면 대출금 전부 소진하고 자금난에 허덕일줄 알았는데 지인의 구매를 최소화하고

최대한 인근 동네주민의 입소문 퍼뜨리는데 노력했었는데 그게 주효한것 같아요.

간 쓸개 내려놓고 영업했으니까요. 요구사항 들어오면 바로바로 반영하구요. 대신 건강이 안좋아진건 좀 ㅠㅠ


아뭏든 감사합니다.



p.s : 손님 한분이 소개팅을 주선하시겠다는데 일단 거절은 했습니다만;;; 이 분 의지가 워낙 강하셔서;;;

      요구 조건으로 서울외곽성길 산이라도 올라갈 수 있고 나랑 같이 있을 때 편하고 어울리면 좋겠다고

      이야기는 했으니 뭐...요구조건이 까다로워서라도 안해주실듯 ㅎㅎㅎ
175.223.xxx.xxx   2016.05.23(14:33:46) 수정 삭제

막줄때문에 베어야.. 응?
115.94.xxx.xxx   2016.05.23(14:37:24) 수정 삭제

장가가는게 좋긴 하겠다능. 밥이라도 챙겨묵어야댐...
58.87.xxx.xxx   2016.05.23(14:39:38) 수정 삭제

아...흉 힘내 하려다가 막줄 때문에 베어야~~
211.178.xxx.xxx   2016.05.23(14:44:50) 수정 삭제

곰발바닥 // 점심은 옆식당에서 꼭 챙겨먹지염. 저녁은 해먹구요^^

쏘울 // 힘! 힘!
76.167.xxx.xxx   2016.05.23(14:48:41) 수정 삭제

환기 특히 배기 설비 잘해둬야해요
211.178.xxx.xxx   2016.05.23(14:55:49) 수정 삭제

지나가다 // 여기가 그래도 환기는 기똥차게 잘되서요 ㅎㅎ 겨울에
가게가 얼어붙는줄 알았어요;





RSS 피드 2.0(XML)

전체 선택/해제

번호

>분류

제   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298352

없음

답글궁평항 방문기첨부파일 [1]

눈팅안해

2016.05.23

2561

298351

없음

답글밀갤의 여성혐오 [2]

세이버투스

2016.05.23

2855

298345

없음

답글밀갤과 여성혐오.....첨부파일 [2]

灦潕水鬼...

2016.05.23

2417

298341

없음

답글..어제 복가 음악대장 [2]

눈팅이에요~

2016.05.23

2421

298337

없음

답글어제 본 트랜스포머 4 [4]

Lazenca

2016.05.23

2139

298332

없음

답글주말에 돌잔치 다녀옴 [5]

친목 김첨지

2016.05.23

2036

298325

없음

답글댓글원 일 잘하는듯

건빵

2016.05.23

1939

298323

없음

답글경기도 분할 안첨부파일 [6]

목없는 안다쏜

2016.05.23

2375

298321

없음

답글헬잘알 미쿡 정치인첨부파일

Comet

2016.05.23

2010

298319

없음

답글'담배 한대 주게'첨부파일

Comet

2016.05.23

2191

홈으로 다음페이지 리스트

Our Friends
밀갤횽들을 위한 무료광고 공간입니다.

Copyrightⓒ 2011-2016 by millgall.com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개인정보취급방침|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청소년보호정책|contact to millgall.com

게시물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밀갤닷컴 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꼭대기로!

보스다!!